본문 바로가기
Your Lady

대한외국인 모에카의 모든것 파헤치기(나이, 직업, 인스타 등)

by 슬근슬근 덕질하세 2022. 2. 26.
반응형

단아하면서도 선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밝고 명랑한 성격과 더불어 인디언 보조개와 함께하는 천진난만한 미소가 너무나도 매력적인 모에카입니다. '대한외국인'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에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모에카 사진

 

□ 모에카 프로필 (Sato Moeka, さとうもえか, 佐藤萌香)

  • 출생 : 일본 도쿄도 신주쿠
  • 신체 : 165cm, B형
  • 학력 : 아오야마가쿠인 대학교
  • 직업 : 방송인, 모델
  • 소속 : 플래티늄매니지먼트

 

모에카가 본격적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한 것은 MBC 예능 '대한외국인'이지만, 처음으로 방송에 얼굴을 알린 것은 2016년 온스타일 '겟 잇 뷰티'입니다. 당시에도 매우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모에카는 의외로 막춤을 잘추기로도 유명한데, 과거 런닝맨을 보면서 막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한국말은 "사랑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백지영의 '사랑 안해'라고 합니다. 

모에카 겟잇뷰티

 

□ 한복이 너무 잘 어울리는 모에카, 원래부터 한국인 아니야? 

모에카를 처음 보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한국인이라고 생각할 만큼 모에카는 한국인처럼 생겼는데요. 한국어 실력도 너무 뛰어나서 가끔 어떤 사람들은 원래 한국인인데 일본인인척 하는 거 아니냐고 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모에카가 한복을 입은 모습은 유독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복을 입은 모에카를 보면 마치 대감댁 아씨 같은 느낌입니다. 

모에카 한복 사진
모에카 한복 사진

 

□ 모에카가 한국에 오게된 계기, 한국어 실력 최고등급

모에카는 어렸을때부터 알게 모르게 한국과 많은 관련이 있었다고 합니다. 유치원때 가장 친했던 친구가 한국인이었는데, 친구 엄마가 만들어주시는 김밥도 즐겨 먹는 등 어릴때부터 한국문화와 가까웠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고등학생때 소녀시대가 많은 인기를 끌며 유행했는데, 당시 소녀시대를 좋아하던 친구들이 모에카는 한국사람처럼 생겼다고 말해주어 무척 기뻤다고 합니다. 또한 김태희씨가 일본에서 드라마 '아이리스'로 많은 인기를 끄는 등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나도 한국어를 배워서 언젠가는 한국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일 하루에 10시간~12시간씩 한국 드라마만 보면서 4년간을 지내다보니 어느 순간 한국어가 들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대학교때에는 일주일에 한번씩 한국어 수업을 들으면서 한국어 실력을 길렀다고 하며, 친한 한국인 친구들과 음주활동을 하며 한국어 실력을 빠르게 성장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현재는 한국어 능력시험 최고등급인 6급 시험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 모에카 예쁜 사진들 (청순, 귀여움, 발랄함, 단아함, 기품 ... )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모에카 사진

 

□ DINDIN(딘딘) 뮤직비디오 - Liar(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모에카 출연)

모에카는 딘딘의 "Liar(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모에카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yr-18h1uD614sQH-Rxl2Q

 

모에카 MOEKA

모에카와 함께하는 모든 것 ⭐문의 : platinummgt.korea@gmail.com

www.youtube.com

모에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eka.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