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r Lady

카리나, 청순한 흰색 드레스의 여신

by 슬근슬근 덕질하세 2023. 3. 27.
반응형

청순한 카리나는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하얀 롱 드레스를 입은 카리나의 자태는 마치 아름다운 여신 같네요.

평상시 무대에서는 강한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었지만, 사실은 귀엽고 청순한 모습도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청순한 흰색 드레스를 입은 카리나 사진 1청순한 흰색 드레스를 입은 카리나 사진 2
청순한 흰색 드레스를 입은 카리나 사진 3청순한 흰색 드레스를 입은 카리나 사진 4

반응형

 

청순한 흰색 드레스를 입고 선베드에 앉은 카리나 1청순한 흰색 드레스를 입고 선베드에 앉은 카리나 2

해맑게 웃고 있는 카리나입니다.

이렇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보니 소녀시대 태연이도 많이 닮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섹시함으로는 4세대 걸그룹 중에 카리나가 최고라고 생각해 왔는데, 이제 보니 청순함으로도 일등을 먹을 것 같습니다.

볼 때마다 가슴이 설렙니다.

청순한 흰색 드레스를 입고 선베드에 앉은 카리나 3청순한 흰색 드레스를 입고 선베드에 앉은 카리나 4

 


 

 

에스파(aespa) 카리나 보라색 머리 셀카

카리나(KARINA) [에스파(aespa)] 프로필 본명 : 유지민 출생 : 2000년 4월 11일 수원시 신장 : 168 cm 혈액형 : B형 소속사 : SM Entertainment 데뷔 : 2020년 11월 17일 MBTI : ENFP 보라색 머리를 하니 더 사이버캐릭터

yourlady.tistory.com

 

에스파(aespa) 카리나, 비현실적인 사이버네틱 아름다움

현실에는 존재한다고 믿을 수 없는, 마치 사이버 세상에서만 존재할 것 같은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의 여신 카리나입니다. 처음 데뷔한 카리나를 보았을 때 인간인지 사이버 캐릭터인지 혼란스러

yourlad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