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W (world of Warcraft)

녹주석 파편가죽과 이끼로 뒤덮인 뿔동이 [죽음의 진군 보급품]

by 슬근슬근 덕질하세 2021. 11. 14.
반응형

죽음의 진군 진영 확고 후에 계속해서 평판을 쌓으면 평판 10000 마다 "죽음의 진군 보급품"을 줍니다. 오늘 퀘스트를 끝내고 나니 "죽음의 진군 보급품"을 두둥!!!

 

죽음의 진군 보급품

자! 그럼 한번 열어봅시다!

짜잔~

죽음의 진군 보급품 획득
죽음의 진군의 보급품 획득

골드 3542골드 16실버 24코퍼와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코르시아 병기(계정귀속템)이 나왔네요.

그리고 탈것 "녹주석 파편가죽"과 애완동물 "이끼로 뒤덮인 뿔동이"가 나왔습니다. 

탈것이랑 애완동물이 동시에 나왔는데 지금까지 죽음의 진군 보급품을 두어번인가 밖에 안열어본걸 생각해보면 원래 잘 나오는건가 궁금하네요. 암튼 기분이 좋습니다.

 

녹주석 파편가죽 (획득)

죽음의 진군 보급품에서 나오는 탈것은 "녹주석 파편가죽"과 "사나운 칼날날개" 두 개가 있습니다. 

그 중에 한개를 먹었네요. 제자리에서 점프 버튼을 누르면 땅에다가 코를 대고 냄새를 킁킁 맡고 발로 땅도 긁고 하는 모습이네요.

녹주석 파편가죽
녹주석 파편가죽

탑승 모습은 아래 그림과 같고, 승차감은 곰 탄거랑 비슷하네요. 

녹주석 파편가죽 탑승
녹주석 파편가죽 탑승

 

사나운 칼날날개 (미획득)

사나운 칼날날개
사나운 칼날날개

 

 

이끼로 뒤덮인 뿔동이 (획득)

죽음의 진군 보급품에서 나오는 애완동물은 "이끼로 뒤덮인 뿔동이" 한개 뿐인것 같습니다.

이끼로 뒤덮인 뿔동이
이끼로 뒤덮인 뿔동이

 

반응형

댓글